아크웰 더마일드 선스틱 추천!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제품

 

아크웰 선스틱 추천

선케어가 필요한 시기가 왔습니다.

자외선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차단율이 높은 선스틱을 구매해봤어요. 항상 선크림을 사용하긴 하지만 요즘은 선스틱 제품들이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한 번 써보고 싶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크웰 선스틱이에요!

아크웰 더마일드 에어리 선 컨트롤 스틱 (1)

아크웰 더마일드 에어리 선 컨트롤 스틱

용량 : 13.5 g

가격 : 22,000 원

자외선 차단율 : SPF50+ PA++++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순한 성분에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해 주는 썬스틱이에요. 이름이 너무 길어서 전 그냥 아크웰 선스틱이라고 부르렵니다!

이 제품은 정가는 22,000원이지만 1+1 판매를 많이 하기 때문에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롭스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고 1+1 15,400원에 구매했어요.

아크웰 더마일드 에어리 선 컨트롤 스틱 (2)

크기는 아주 조그만해요.

립스틱보다 조금 큰 정도? 가방에 넣고 다니기는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선스틱은 하나같이 왜 다 이렇게 작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참고로, 오늘 롭스 매장에 가보니 아크웰 선스틱 20g짜리도 나와있더군요! 흠냐~)

아크웰 더마일드 선스틱 (1)

내용물은 이렇게 살짝 노란빛을 띄는 불투명한 고체 덩어리입니다.

선스틱 추천 아크웰 더마일드 선스틱 (1)

투명한 스틱 중에 약간 번들거리는 제품도 있던데 아크웰 선크림은 전~혀 번들거리지 않아서 좋아요.

제가 선스틱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 끈적임 번들거림이었거든요. 이 제품은 그런 점에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쓱쓱 바르기도 편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됩니다.

선스틱 추천 아크웰 더마일드 선스틱 (2)

용량이 작아서 금방 사용할 것 같아요. 스틱을 다 올리면 딱 손가락 한마디 정도에요.

1+1로 구매해서 한 개는 얼굴용, 다른 한개는 바디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얼굴에 바르기에도 부담없지만 팔이나 다리에 바르기 편해요. 특히, 목에 바르기 좋더라고요.

여름에 땀도 많이 나는데 끈적이는 선크림보다 선스틱이 훨씬 좋네요! 덧바르기도 좋고~

아크웰 더마일드 선스틱 (2)

아크웰 선스틱 단점이라면, 어디를 발랐는지 티가 잘 안난다는 거에요ㅋㅋㅋ

손등에 반만 발라 봤는데 사진상으로도 구별이 잘 안가지요? 그래서 자꾸만 많이 바르게 되는 점도 있지만 그만큼 번들거림이 없다는 게 좋기도 합니다.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서 전체적인 사용감은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단, 향이 좀 진한 편이라 향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매장에서 테스트 후에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끈적임 없는 선스틱 찾는다면 아크웰 썬스틱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