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텀블러 보온병 예쁘네요~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좋아요!

 

아티제 텀블러

요즘 자주 이용하는 카페 아티제~ 여기 빵도 맛있고 케이크도 아주 맛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싼게 좀 흠이지만 페이코 할인 받아서 먹으면 큰 부담은 없더라고요. 페이코 할인되는 거 알고 나서부터 더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ㅋㅋ

아티제 카페 (1)

맨날 커피 한 잔 하러 아티제 가면 빵 종류 하나씩은 먹게 되는것 같아요. 크림 잔뜩 들어간 이 슈도 엄청 맛있었어요. 좋은 재료만 쓴다고 하던데 정말 맛이 다르긴 합니다.

오늘은 아티제에서 차도 마시고 그동안 눈팅만 했었던 텀블러도 하나 구매했어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보자마자 사고 싶은 녀석이었죠~ㅎㅎ

아티제 텀블러 (7)

아티제 텀블러 가격은 12,000원~!! 아티제 회원이라면 클럽 아티제 포인트로 결제시 20%가 할인됩니다. 가격이 무척 저렴한 편이에요.

같은 용량의 스타벅스 보온병은 몇만원은 줘야하는데 이 제품은 디자인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 좋은 텀블러입니다.

아티제 텀블러 (2)

흰색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양새~
아티제의 토끼 캐릭터가 앙증맞게 프린트 되어 있어요.

아티제 텀블러 (3)

요 차렷자세 토끼 너무 귀엽다는~ㅎㅎ♥

아티제 텀블러 (5)

뚜껑도 원터치 형식이라서 여닫기 편하고 무엇보다 잠금장치가 되어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음료가 흐르지 않아서 좋아요.

이런 보온병 형태가 보온, 보냉 효과도 더 좋아요.

아티제 텀블러 (6)

안에는 스테인리스 재질.

용량 표기가 안 되어 있는데 집에 있는 것과 비교해 보니 350ml정도 용량인 것 같아요. 텀블러가 얇고 길쭉한 모양이라 자리도 많이 안 차지하고 좋네요.

아티제 텀블러 (8)

검색해보니 아티제 텀블러는 카카오 스토리 선물하기로도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 번 찾아보세요. 블랙, 화이트 두가지 종류가 있어서 커플끼리 하나씩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재활용 쓰레기 문제도 많고 환경 문제도 심각하니까 다들 이런 텀블러 하나씩 들고 다니는 게 어떨까 해요. 씻는게 귀찮긴 하지만 보온, 보냉도 오래되고 아주 만족스럽네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