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맛집] 애슐리W 딸기 축제 디너 제대로 즐기기

 

애슐리W 딸기 축제

딸기의 계절 봄!이에요~ㅎㅎ 제가 자주 가는 애슐리에서도 딸기 축제를 한다길래 디너로 이용해 봤어요.

애슐리W 딸기 디저트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생딸기를 계속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애슐리W 딸기 축제 의정부 맛집 (1)

애슐리W 의정부역점이에요.

의정부역 바로 앞에 있는데 여기 애슐리, 수사, 자연별곡이 한 층에 다 모여있어요. 참고로 딸기 메뉴는 애슐리가 제일 많답니다. ^^

   

딸기 축제 시즌이라 그런지 다른 때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번 시즌에 갔을 때는 많이 한가했었는데 이번에는 평일 저녁임에도 꽤 많더라고요.

샐러드바에 있는 디저트 라인에 가보니 딸기 메뉴들이 쭉 있네요.

가장 좋았던 건 바로 생딸기! 생딸기 바스켓은 부족하지 않게 양쪽에 가득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맘껏 먹을 수 있어요.

딸기 축제 메뉴에는 생딸기 바스켓, 딸기 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바니바니 딸기무스, 한입베리슈, 요거트 등이 있었어요.

음료 코너에 딸기 에이드도 있답니다.

 
애슐리W 딸기 축제 의정부 맛집 (4)

딸기 퐁듀도 있어서 퐁듀로 즐길 수 있어요.

원래 애슐리에 초코 퐁듀가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딸기 퐁듀도 나왔어요. 딸기 초콜릿에 생딸기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도 바닐라랑 딸기 셔벗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기본 메뉴들도 좀 추가된 게 보입니다. 치킨도 왕갈비 맛 치킨이 새로 나왔어요! 달달한 게 정말 갈비 양념 맛이에요.

그 옆에는 제가 애슐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허니버터 포테이토!ㅎㅎ 어니언링은 나쁘진 않았지만 튀김이라 그런지 좀 눅눅하더군요.

 
애슐리W 딸기 축제 의정부 맛집 (7)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해봅니다.ㅋㅋ

우선 배부터 좀 채워볼까 하고 샐러드와 그릴 메뉴 위주로 담아왔어요. 딸기 축제니까 생딸기도 좀 가져왔어요.

 

샐러드도 가득 담아서 먹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조금씩만 담아도 접시 한가득이네요.

 
애슐리W 딸기 축제 의정부 맛집 (8)

애슐리에서 파스타 종류는 잘 안 먹는데 이번에 갔더니 연어 크림 파스타가 맛있어 보이길래 먹어봤어요.

연어도 많이 들어있도 맛도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이건 마라탕이에요.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주는데 맛도 아주 좋아요.

짜장면도 있고 쌀국수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후식으로 딸기 디저트들 하나씩 다 먹어봤어요.

바니바니 딸기 무스가 너무 귀엽게 생겼는데 맛은 기대에는 못 미치는 맛이에요. 그냥 케이크에 생크림 올린 맛이고, 한입 베리슈도 그닥…별로네요;;

애슐리는 디저트를 왜케 맛있게 못 만들어내는지 모르겠어요ㅋㅋ 그래도 생딸기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예전에 치즈케이크와 브라우니 있었을 때가 좋았는데 다시 디저트 메뉴로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딸기 디저트는 별로였지만 생딸기도 있고 이번에 새로 나온 그릴 메뉴들이 대체적으로 괜찮았네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애슐리 딸기 축제 시즌 끝나기 전에 이용해 보세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