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월드컵경기장] 앤티앤스 프레즐 추천 메뉴! 아몬드 프레즐, 블랙페퍼 치즈 핫도그

 

앤티앤스 프레즐

상암 월드컵 공원 놀러갔다가 만난 앤티앤스!

여기 프레즐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 매장들이 많이 없어졌는지 잘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보이면 거의 항상 사먹곤 합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1)

앤티앤스 프레즐 홈플러스 월드컵점이에요.

상암 월드컵 경기장 내에 홈플러스가 있는데 거기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푸드코트 가는 길에 있는데 냄새에 이끌려 안 사먹을 수가 없는 곳입니다ㅋㅋ

 

주말인데다가 축구 경기가 있어서 그런지 줄이 엄청 나게 길었어요. 축구 보면서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영화관 갈 때도 프레즐 하나씩 사서 먹곤 했는데 매장이 많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요!!ㅎㅎ

앤티앤스 프레즐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전 아몬드 프레즐과 할라피뇨 핫도그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친구가 예전에 여기서 일했던 적이 있어서 한 번씩 다 먹어봤거든요~ 남은 거 막 싸와서 먹고 했는데 그때가 참 좋았더랬죠ㅋㅋ 참고로 남은 프레즐은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도 맛있어요.

아몬드프레즐은 고소하면서 달콤해서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지요. 프레즐도 맛있지만 앤티앤스는 핫도그도 정말 맛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소시지가 진짜  맛있거든요.

 

앤티앤스 프레즐 (4)

프레즐과 핫도그 사들고 근처 월드컵 공원으로 향했어요.

 

앤티앤스 프레즐 아몬드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가격 2800원

먹기좋게 잘라주기 때문에 하나씩 집어먹기 좋아요. 따끈하고 쫄깃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플랙페퍼 치즈 핫도그 (1)

앤티앤스 블랙페퍼 치즈 핫도그
가격 3700원

제가 좋아하는 할라피뇨 치즈 핫도그가 다 팔려서 신메뉴로 사봤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습니다. 소시지에 블랙페퍼가 들어있어요.

 

앤티앤스 프레즐 플랙페퍼 치즈 핫도그 (2)

이것도 역시 먹기 좋게 잘라줘서 먹기 편해요. 오동통한 소시지가 톡톡 터지는 식감도 아주 좋아요. 블랙페퍼 소시지에 프레즐 반죽이 입혀져서 짭쪼름하고 고소합니다.

 

상암 월드컵 공원

월드컵 공원 오랜만에 나와봤는데 단풍이 들어서 길이 아주 멋있어요!

연못 앞 벤치에 앉아 커피 한 잔에 달콤한 프레즐 한 입 베어무니 힐링이 따로 없네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