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y

코엑스 삐에로 쑈핑 (1) 0

코엑스 삐에로 쑈핑 요지경 만물상 구경하고 왔어요!

  삐에로 쑈핑 스타필드 코엑스점 삐에로 쑈핑 구경하고 왔어요! 여기는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개장 초기에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제대로 보기가 힘들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지금쯤이면 그 정도까지는 아니겠지 싶어서 일부러 코엑스로 약속을 잡았어요ㅋㅋ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1) 0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그리고 아름다운 단풍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구경하러 올림픽공원에 갔다왔어요. 서울근교에서는 양주 나리공원이 핑크뮬리로 유명하다고 해서 한 번 가볼까 했는데 시간이 안 나서 못가고 가까운 올림픽공원에도 있다는 소식을 듣고 주말에 시간 내서 나가봤어요. ^^ 올림픽공원역에서 조금 걷다보니 88호수...

브라질 너트 효능 부작용 (1) 0

브라질 너트 효능 및 부작용. 권장량 꼭 확인하고 먹어요!

  브라질 너트 BRAZIL NUT 바쁜 직장인들에게 균형잡힌 식사를 하기란 참 힘든 일이지요ㅠㅠ 그럴 때 영양관리를 위한 가장 간편하고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가 바로 견과류를 꾸준히 챙겨먹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견과류 중에서도 최근에 슈퍼푸드로...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 0

[상암 월드컵경기장] 앤티앤스 프레즐 추천 메뉴! 아몬드 프레즐, 블랙페퍼 치즈 핫도그

  앤티앤스 프레즐 상암 월드컵 공원 놀러갔다가 만난 앤티앤스! 여기 프레즐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 매장들이 많이 없어졌는지 잘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보이면 거의 항상 사먹곤 합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홈플러스 월드컵점이에요. 상암 월드컵 경기장 내에...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1) 0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후기. 창궐 배우들 만나다!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며칠 전에 영화 퍼스트맨을 보고 왔습니다! SF 장르를 좋아해서 개봉 전부터 기대하다가 개봉하자마자  보고 왔는데 사실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어요. 인터스텔리 같은 영화를 기대했는데 다큐를 보고 온 듯한 기분이랄까요~ㅋㅋ 영화는 별로...

가산 현대아울렛 맛집 우마이야 (2) 0

가산 현대아울렛 쇼핑 – MLB 모자 득템, 푸드코트 맛집

  가산 현대아울렛 쇼핑 주말에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쇼핑을 다녀왔어요. 겨울 아우터 좀 보려고 갔는데 아쉽게도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요. 그렇다고 빈 손으로 오지는 않았답니다. 가산에 가면 항상 뭔가는 사오게 되는데, 오늘은 MLB 모자를 득템해왔어요~ㅎㅎ 모자살 때는...

미스터 피자 뷔페 대학로점 (7) 0

미스터 피자 뷔페 대학로점 14,900원 무제한 피자!

  미스터 피자 뷔페 주말에 친구와 대학로에 갔다가 미스터 피자 먹고 왔어요. 대학로점 미피는 뷔페 매장이라 이용요금만 내면 피자&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마침 피자가 땡겼었는데 잘 됐다 싶네요ㅋㅋ 뷔페라 그런지 샐러드바가 메뉴가...

다이소 데이지 네일스티커 (3) 0

다이소 데이지 네일스티커 후기 초저렴이 지속력은 꽝!

  다이소 데이지 네일스티커 다이소에 갔더니 아기자기한 가을 신제품들이 너무 많아 완전 심쿵!했어요ㅋㅋ 이번에는 가을꽃 데이지를 모티브로 한 데이지 시리즈로 싹 꾸며놨더라고요~ 봄에 퍼플 시리즈도 너무 좋았는데 매시즌마다 열일하는 다이소네요.   없던 소녀감성도 일으키게...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1) 0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셀프 염색 후기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얼마 전에 헬로 버블 염색약 새로운 색상이 출시됐길래 올리브영에서 하나 사왔어요. 마침 뿌리 염색이 시급했는데 세일 중이어서 반값에 구매했어요. 향기부터 컬러까지 매혹적인 레드 로즈 콜렉션 색상은 “아프리카...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2) 0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추석 특별할인 프로모션 코드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아이허브 쇼핑에 꼭 필요한 프로모션 코드~ 이번 9월에는 추석 특별할인 이벤트까지 있어서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그러고보니 올해는 추석이 9월에 있더라고요. 다른 때보다 좀 더 이른 감이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