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백철판 0410에서 백종원 닭갈비 먹고 왔어요.

 

일산 백철판 0410

오늘 저녁은 백철판 0410에서 닭갈비를 먹고 왔어요. 백철판은 수많은 백종원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백종원표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요즘 경기가 안 좋아 식당들도 다 불황인데 백종원 프랜차이즈만큼은 잘 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저도 가성비가 좋아 몇 번 이용해보긴 했는데 백철판은 처음 가봅니다.

 

일산 백철판 0410 백종원 닭갈비 (6)

 

일산 백철판 0410
일산 웨스턴돔 내에 위치해 있어요.

 

닭갈비 먹은지도 꽤 됐는데 백선생 닭갈비라~ 과연 어떤 맛일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가게 안에 사람들이 엄청 많은 걸로 봐서 일단 맛있을 것 같긴 하네요.ㅋㅋ

 

일산 백철판 0410 백종원 닭갈비 (3)

 

저는 대표 메뉴인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매콤한 닭갈비에 치즈까지 올려서 먹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쥬~ㅎㅎ 백철판 치즈 매운철판닭갈비 가격1인 10,000원, 치즈가 들어가지 않은 일반 철판 닭갈비7,500원이었어요.

치즈가 추가됐다고  2500원이나 더 비쌌지만 100% 리얼 치즈라길래 한 번 믿고 먹어봅니다.

 

일산 백철판 0410 백종원 닭갈비 (1)

 

가끔 정신없는 닭갈비집 가면 탈까봐 걱정인데 여기는 스톱워치를 맞춰놓고 시간 맞춰서 알아서 잘 볶아줍니다.

기본 닭갈비에는 닭고기, 양배추, 떡, 감자 정도가 들어있어요.

 

일산 백철판 0410 백종원 닭갈비 (2)

 

면사리가 필요할 것 같아서 라면과 우동 중에 고민하다가 라면 사리 선택해서 추가했어요. 참고로 라면 사리는 1000원입니다. 나중에 볶음밥 먹으려고 사리 추가는 면 하나만 했어요.

 

일산 백철판 0410 백종원 닭갈비 (4)

 

먹어보니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로 선택하길 잘 한 것 같아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 자체도 정말 맛있고 닭갈비가 많이 매워서 치즈가 중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없으면 좀 아쉬울 뻔 했습니다.ㅋㅋ

 

일산 백철판 0410 백종원 닭갈비 (5)

 

철판이 커서 그런가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 보니 꽤 많습니다. 마지막에는 볶음밥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백철판에는 특이하게 날치알볶음밥이 나옵니다.  볶음밥도 역시 맛있었어요!

백철판 닭갈비는 좀 매운 편이라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에 잘 맛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 한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양배추 샐러드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전 한 네 다섯번 가져다 먹었네요.

백철판 0410에는 매운닭갈비 말고  간장 닭갈비, 토마토 카레 닭갈비도 있던데 다음에는 다른 것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