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풍키우기 공략 – 빠르게 장풍을 업그레이드하자.

 

장풍키우기 공략

새로운 게임을 시작해볼까하고 구글플레이를 뒤져보다 재밌는 이름의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바로 <장풍키우기>! 이미 거지도 키워보고, 비둘기도 키워보고 별에별것들을 다 키워봤지만 장풍을 키운다니 거참 신선하네요 ㅎㅎ

 

장풍키우기 공략 (1)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장풍키우기 공략 (12)

 

게임을 시작하면 간단한 튜토리얼이 실행됩니다. 게임방식은 간단해요.

화면 아무곳이나 터치해서 장풍을 쏘고, 장풍에 맞은 요술나무는 나뭇잎을 떨어뜨립니다. 나뭇잎을 모아서 장풍을 업그레이드(강화)하고 각종 스킬들을 레벨업 시켜 더욱 강력한 장풍을 만드는것이 게임의 목적입니다.

 

장풍키우기 공략 (8)

 

게임내엔 요술열매, 소환물약, 농축과즙 이렇게 세가지 아이템이 있어요. 요술열매 아이템은 장풍의 위력을 1.5배 상승시켜줍니다. 소환물약은 장풍 조력자를 소환하는데 사용합니다. 농축과즙은 15초간 각성모드가 발동하며 장풍의 위력이 3배가 됩니다.

아이템중엔 요 농축과즙이 제일 꿀템이죠 ㅎㅎ. 요술열매와 소환물약은 게임중 요술나무가 알아서 떨어뜨리고, 농축과즙은 광고를 한번씩 볼때마다 한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25번 시청가능)

 

장풍키우기 공략 (2)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1단계 장풍으로 시작합니다. 1단계 장풍은 콧물장풍이에요 ㅎㅎ;; 장풍 한방으로 나뭇잎 한개씩을 얻을 수있습니다. 얼른 나뭇잎을 모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장풍키우기 공략 (4)

 

장풍도감을 열어보면 단계별 스킨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까진 70단계가 만렙인것 같군요.

 

장풍키우기 공략 (14)

 

게임 초반엔 빠르게 렙업을 시켜줄수 있습니다. 나뭇잎이 모이는대로 장풍을 연마합니다.
 

 

강화메뉴

 

장풍키우기 공략 (6)

 

강화메뉴에 들어가면 장풍연마 이외에도 체력단련, 크리티컬, 기력충전, 분신술 등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제일 기본적인 업그레이드는 물론 장풍이고 그다음 체력단련크리티컬을 업그레이드해서 장풍의 위력을 높여줍니다. 계속 화면을 두들기면 손가락이 아프기 때문에 기력충전(자동기모으기속도업)과 분신술도 업그레이드 해주면 게임이 훨씬 편합니다.


장풍키우기 공략 (13)

 

게임을 하다보면 화면을 000회 터치할때마다 각성모드가 발동됩니다. 각성모드엔 00초간  크리티컬이 터지죠. ‘각성강화’를 업그레이드 시켜 지속시간을 늘려줄수도 있습니다.

사실 조금만 플레이를 하다보면 금방금방 나뭇잎이 모이고 업글하는게 어렵지 않아서 어지간한 항목은 금방 강화만렙이 뜹니다. 이후엔 장풍연마와 체력단련, 크리티컬 강화에 집중하게 되지요.


장풍키우기 공략 (17)
 

그리고 거름주기, 약초꾼, 농축과즙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거름주기는 요술나무를 30%확률로 성장시키는 기능입니다. 나무가 성장할수록 획득할 수 있는 나뭇잎 숫자가 늘어나지요. 성장 성공확률은 30%니까 은근 쫄립니다.


장풍키우기 공략 (10)

장풍키우기 공략 (19)

 

강화에 성공하면 이렇게 점점 커가는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약초꾼 같은 항목은 그닥 업글할 필요가없는것 같아요 ㅎ

기본적인 장풍키우기 공략 이라고 한다면 우선 초반에 나뭇잎이 모이는대로 장풍과 체력단련, 크리티컬을 강화시킵니다. 앞에 말한것과 같이 게임의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서 금방금방 나뭇잎을 모을 수 있어요. 이때 농축과즙 아이템을 사용하면 나뭇잎을 훨씬 빨리 모을 수 있기때문에 하루에 볼 수 있는 광고 25회를 몽땅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장풍키우기 공략 (18)

 

광고를 하나 보면 이렇게 농축과즙을 획득합니다.

 

장풍키우기 공략 (16)

 

농축과즙 아이템을 사용하면 각성모드(피버타임)가 00초간 발동하며 기본 장풍의 세배 위력을 뿜어줍니다. 나뭇잎 떨어지는 속도가 엄청 나기때문에 겜 초반엔 꼭 농축과즙을 이용할 수 있는만큼 몽땅 써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장풍의 위력을 업그레이드 해주면서 간간히 거름주기로 요술나무도 성장시켜주면 나뭇잎 획득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식으로 두어시간 플레이 했더니 장풍레벨은 40, 나무레벨은 9단계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

주인공 캐릭터는 스스로 장풍을 쏠 수 있고, 분신도 옆에서 도와주기때문에 게임을 켜놓고 다른일을 해도 돈은 금방 모여요. 역시 핸드폰 켜놓고 자기는 이런 키우기 게임류의 최고 필살기인것 같습니다. ㅎㅎ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