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루고 (Lugo) – 송파 가든파이브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루고 Lugo

얼마 전에 송파 가든파이브에 갔다가 우연히 들른 카페 루고에요.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커피 맛도 좋아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카페 루고 lugo 송파 가든파이브 (3)

루고 송파NC점  
가든파이브 영관 7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블랙톤에 조명도 은은해서 그런지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에요. 천장에 세계지도가 그려져 있고 조명 디자인도 뭔가 독특합니다.

가든파이브 쇼핑몰, 푸드코트, 식당가 다 사람들로 북적였는데 카페 안은 좀 한가했어요.

카페 루고 lugo 송파 가든파이브 (2)

카페 루고에서는 아메리카노 주문시 두가지 종류의 원두 중에 선택할 수가 있어요. 가볍고 연한 원두와 바디감이 있는 묵직하고 진한 원두 두가지가 있나봐요. 전 연한 걸로 선택했어요.

커피 종류에는 콜드브루도 있고, 요즘 유행하는 니트로 커피도 있고 종류가 다양합니다.

카페 루고 lugo 송파 가든파이브 (1)

진열장 안에 조각케이크도 엄청 크고 맛있어 보여요. 한 조각에 5,5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 가격에 맞게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입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당근케이크와 티라미수 중에 고민하다가 티라미수로 하나 골라봤어요.

카페 루고 lugo (1)

카페 루고 아메리카노 3,500원
티라미수 5,500원

아메리카노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요! 연한 원두로 선택했더니 부드럽고 맛도 좋습니다.

카페 루고 lugo (2)

카페 루고 lugo (3)

티라미수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그런데 보기보다 크림이 별로 없어서 사실 좀 실망스러웠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치즈크림이 엄청 많아 보였는데 안에가 다 케익이네요. 맛은 있었지만 제 취향은 아닌 걸로~^^;;

송파 가든파이브의 분위기 좋은 카페,  루고 Lugo! 커피가 맛있는 카페였습니다. 매장이 많이 없는 게 좀 아쉽네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