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일상

today…

할리스 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0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커피 홈카페용으로 제격!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ㅎㅎ  단연코 할리스 커피의 최애메뉴로 꼽을 수 있지요!! 보통은 카페에서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면  라떼에 바닐라 시럽을 넣어주는데 할리스는 시럽이 아닌...

0

제습제 얼음 같이 생긴 결정체, 정체가 뭘까요??

  제습제 얼음 ?? 붙박이옷장 옷걸이에 걸어놓은 습기제거제를 무심코 보다가 깜짝놀랐어요. 지난달에 걸어놓은게 벌써 물이 꽉차서 물이 출렁거리고 있네요. 습도가 높은 여름철도 아니고 건조한 겨울철인데 옷장속엔 습기가 얼마나 많기에 이럴까 싶네요. 옷장 반대편에 바로...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아이템 (1) 0

다이소 봄봄 시리즈 다양한 벚꽃 아이템 추천

  다이소 봄봄 시리즈 다이소에 벚꽃 시리즈가 나왔다길래 구경하러 갔다가 이것저것 구매했네요! 얼마 전에 집앞에 있던 다이소가 없어져서 소식을 뒤늦게 들었는데 이번 시즌에 출시된 봄봄 시리즈 제품들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난리더라고요~ㅎㅎ   시선을 확...

명동 쇼핑 forever21 포에버21 세일 (1) 0

명동 쇼핑 forever21 대박세일 1+1 득템했어요. 포에버 21

  명동 forever21 쇼핑 후기 명동에 가면 구경할 데가 많아서 좋아요. 사람도 많지만 그만큼 쇼핑할 곳도 많습니다. 웬만한 spa 브랜드도 전부 다 있어요! 연말도 지났고 해서 세일이 다 끝났으려나 생각했는데 오히려 새해 맞이 대박세일을...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불빛 축제 (1) 0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불빛 축제 연말 데이트♥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청계천에 다녀왔어요. 때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날 갔더니 사람들이 어마무지하게 많았어요. 역시 연말에는 이런 떠들썩한 축제 분위기가 딱이죠!ㅎㅎ 사실 얼마 전에 청계천 크리스마스 축제가...

코엑스 삐에로 쑈핑 (1) 0

코엑스 삐에로 쑈핑 요지경 만물상 구경하고 왔어요!

  삐에로 쑈핑 스타필드 코엑스점 삐에로 쑈핑 구경하고 왔어요! 여기는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개장 초기에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제대로 보기가 힘들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지금쯤이면 그 정도까지는 아니겠지 싶어서 일부러 코엑스로 약속을 잡았어요ㅋㅋ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1) 0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그리고 아름다운 단풍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구경하러 올림픽공원에 갔다왔어요. 서울근교에서는 양주 나리공원이 핑크뮬리로 유명하다고 해서 한 번 가볼까 했는데 시간이 안 나서 못가고 가까운 올림픽공원에도 있다는 소식을 듣고 주말에 시간 내서 나가봤어요. ^^ 올림픽공원역에서 조금 걷다보니 88호수...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1) 0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후기. 창궐 배우들 만나다!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며칠 전에 영화 퍼스트맨을 보고 왔습니다! SF 장르를 좋아해서 개봉 전부터 기대하다가 개봉하자마자  보고 왔는데 사실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어요. 인터스텔리 같은 영화를 기대했는데 다큐를 보고 온 듯한 기분이랄까요~ㅋㅋ 영화는 별로...

가산 현대아울렛 맛집 우마이야 (2) 0

가산 현대아울렛 쇼핑 – MLB 모자 득템, 푸드코트 맛집

  가산 현대아울렛 쇼핑 주말에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쇼핑을 다녀왔어요. 겨울 아우터 좀 보려고 갔는데 아쉽게도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요. 그렇다고 빈 손으로 오지는 않았답니다. 가산에 가면 항상 뭔가는 사오게 되는데, 오늘은 MLB 모자를 득템해왔어요~ㅎㅎ 모자살 때는...

0

밤? 도토리? 개암? 밤톨처럼 생긴 이 열매의 정체는 바로 칠엽수 열매!

  칠엽수 열매 지난 주말, 간만에 서울숲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가을 날씨가 정말 맑고 좋아서 산책하기 딱이더라구요. 미세먼지도 없어서 어찌나 기분이 상쾌하던지, 날씨가 항상 지금같기만 하면 좋겠어요 ^^     여유롭게 공원을 거니는데 풀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