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불빛 축제 연말 데이트♥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청계천에 다녀왔어요.

때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날 갔더니 사람들이 어마무지하게 많았어요. 역시 연말에는 이런 떠들썩한 축제 분위기가 딱이죠!ㅎㅎ

사실 얼마 전에 청계천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계속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나서 못 가다가 이제서야 가게 되네요.

크리스마스 명동

여기는 명동 롯데백화점이에요. 백화점에도 화려한 장식들이 눈에 띕니다.

명동 거리 한바퀴 돌면서 선물도 사고 밥도 먹고 해가 질 때쯤 해서 청계천으로 이동했어요. 청계천은 명동에서 가까워서 걸어서 가도 충분하거든요.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1)

와우! 저 엄청난 인파가 보이시나요?ㅋㅋㅋ 진짜 여태까지 청계천 갔던 중에 사람들이 제일로 많았어요. 서울 시내 사람들은 다 여기로 모였나 봅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나네요.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

청계천에서 매년 등불 축제도 열리고 해서 자주 갔었는데 올해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은 정말 역대급인 거 같아요.

엄청 예쁘게 꾸며놨더라고요~~!! 등불이 아닌 LED 장식들로 전부 꾸며서 반짝 반짝 아주 별빛들이 쏟아져 내리는 듯 했어요.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3)

좀 더 가까이에서 구경하면 좋겠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 한 번 내려가면 다시 못 올라올 것 같아 위에서만 구경했어요.ㅋㅋ

천사, 아기예수, 산타, 루돌프 등등 하나같이 정말 화려하고 이쁘네요.

하이라이트는 역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저 앞에 있는 청계천의 트레이드마크인 뿔 조형물이 초라해 보일 정도로 트리가 크고 반짝 반짝 거려요.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불빛 축제 (2)

트리 옆에는 led 조명 장식으로 부스를 만들어 놨는데 여기는 정말 포토존이에요. 조명 효과 제대로입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 인생샷은 못 건졌지만 눈요기는 충분히 하고 왔어요.

서울 시청 광장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

내친김에 서울 시청 광장까지 걸어갔는데 여기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남자친구와 내년에는 크리스마스 때 꼭 시청 광장에서 스케이트 타기로 했어요. 사람들 타는거 구경만 해도 재밌는데 타보면 더 재밌을 듯 해요ㅋㅋ

여기저기 반짝 반짝 화려한 조명들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밤이었어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벌써 다 지나가 버려서 많이 아쉽네요. 내년을 기약하며~^^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