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후기. 창궐 배우들 만나다!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며칠 전에 영화 퍼스트맨을 보고 왔습니다! SF 장르를 좋아해서 개봉 전부터 기대하다가 개봉하자마자  보고 왔는데 사실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어요.

인터스텔리 같은 영화를 기대했는데 다큐를 보고 온 듯한 기분이랄까요~ㅋㅋ

영화는 별로 였지만 상영관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코엑스 스위트 스페이스 (1)

♦ 먼저, 영화 보기 전 간식 챙기기

저는 코엑스에 영화 보러 가면 항상 스위트 스페이스에 들러 간식을 사곤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게 많거든요~ㅎㅎ

코엑스 스위트 스페이스 (2)

이 날은 감자칩이 무려 1+1 천원이길래 두 개 사서 영화 볼 때 먹었어요.

로렌즈라는 독일회사에서 만든 Chipsletten! 프링글스랑 비슷한데 맛은 괜찮았지만 굉장히 짜서 콜라를 계속 먹었네요;;

스위트 스페이스에는 세일 중인 수입과자들이 많으니 한 번 들러보세요. 저는 감자칩과 젤리 하나씩 집어들고 영화관으로 go go~!!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1)

여기는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이에요!

3관 J열 11, 12 좌석에서 봤는데 스크린 크기도 크고 시선도 알맞고 아주 편안했어요.

L열부터는 테이블존으로 되어있어요. 테이블존은 일반석과 좌석은 똑같은데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소지품 올려두거나 먹을거 사와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코엑스 메가박스 컴포트관 (2)

컴포트관은 일반석도 다른 상영관보다  더 좋아요. 괜히 컴포트관이 아니더라고요~ㅎㅎ

우선 시트는 편안한 가죽시트고 좌석마다 개별 팔걸이가 달려 있어요. 옆사람한테 팔걸이 눈치보지 않아도 되고 좌석간 간격도 그만큼 더 확보가 됩니다.

시트도 알록달록이라 상큼해 보여요ㅋㅋ

그리고 가장 좋은 게 앞뒤 좌석 간 간격이 넓어요!! 저같은 꼬맹이는 별로 상관없지만 키 크고 다리 긴 분들에게 이 점은 꽤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싶네요.

코엑스 메가박스 창궐 시사회 (2)

영화 다 보고 나오는데 창궐 시사회가 있는지 코엑스에 창궐 주연 배우들이 총출동했어요!

코엑스 메가박스 창궐 시사회 (1)

현빈, 장동건을 비롯해서 조우진,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 서지혜 등등등~~~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 다 있네요!!

잘 생기긴 진짜 잘생겼어요ㅠㅠ 현빈… 장동건…. 흐억…;;

사실 영화 퍼스트맨 본 것보다 배우들 구경하는게 더 재밌었습니다. 창궐은 재미있을라나 모르겠지만 출연 배우들을 보니 한 번 생각해 봐야겠어요!ㅎㅎ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