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정말 맛있다! 요거 추천해요.

 

코스트코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정말 오래간만에 상봉 코스트코에 들려 장도보고 요기도 하고 왔어요.

푸드코트는 진짜진짜 오래간만에 가본듯하네요. 못보던 새로운 매뉴들이 여럿 생겼더라구요.

 

 

치즈돈까스카레덮밥도 생기고 참, 요새는 양파 디스펜서도 없앴다죠?
핫도그 먹을때 다진피클이랑 양파 같이 넣어먹으면 완전 맛있는데 이걸 막 퍼가는 사람들 때문에 그랬다나봐요.

직원에게 달라고 하면 따로 주긴 한다는데 잘 먹지 도 않으면서 괜히 아쉽네요 ㅋ

 

 

뭘먹을까 요리 조리 둘러보는데 엄청나게 맛있어 보이는 피자가 눈에 띄네요.
한동안 발길을 끊었던 사이 새로운 맛이 나왔나봐요.

 

 

오~ 첨보는 피자다. 불고기 토핑 잔뜩 올라가고 엣지에 치즈랑 고구마도 둘렀네!

 

이름하여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입니다. 불고기 피자 앞에 ‘프리미엄’을 붙인데서도 알 수 있듯 조금 고급진 제품이에요. ㅎㅎ 가격도 보통 피자가 한조각에 2,500원인데 이 제품은 한조각에 3,500원 이나 합니다. 한판은 18,900원 이구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피자는 저렴한 맛에 넉넉한 양으로 승부보는 음식이란 이미지가 있었는데 요녀석은 제법 값이 나갑니다.

물론 그래도 여타 피자에 비하면 아직도 저렴한 편이긴 하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한 조각 주문해봤어요.

 

 

가성비 최고의 코스코 피자답게 크기는 큼지막해요. 불고기 와 각종 야채 토핑도 아주 넉넉하구요. 갓 구워서 따끈따끈 먹음직스러운 냄새가 진동하네요.

 

가까이서 보니 엣지에 치즈 한줄과 고구마 무스 한줄을 좌락 둘렀습니다. 이정도에 천원이나 더 받는건 조금 아쉬울법해요. 아니 근데….

 

 

요 피자위에 불고기 토핑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크기도 엄청 실하구요 씹는맛이 쫄깃쫄깃 참 좋아요.

넉넉한 불고기와 피자치즈, 그리고 고구마 무스가 더해져서 맛의 조화가 상당히 좋아요. 저는 천원 더내고 무조건 이거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먹겠습니다. ㅋㅋ

코스트코 가실분들은 푸드코트에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