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다이소 네일 케어 제품 (네일하드너, 퀵 드라이, 탑코트)

 

다이소 네일 케어 제품

없는 게 없는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유용한 물건들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래서 저는 지나가다가 다이소 보이면 한 번 씩 들리곤 해요.

오늘도 집 근처 다이소에서 더위도 식힐 겸 들어갔다가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네일 케어 제품들 몇 개 사왔어요.ㅎㅎ

 

다이소 네일 케어 네일하드너 퀵드라이 드라이탑코트 (1)

 

네일하드너, 스피드 드라이 탑코트, 퀵 드라이 모두 각각 1,000원에 구입했어요. 정말 저렴하죠? 질이 어떨지 몰라서 일단 이렇게 세가지 제품만 사와 봤어요.

 

 

여름이 되니까 네일을 자주 하게 되는데 손톱이 얇은 제 손톱에는 네일하드너가 필수에요. 네일의 마무리 탑코트도 때마침 다 떨어져서 하나 장만해 봤어요.

 

다이소 네일 케어 네일하드너 퀵드라이 드라이탑코트 (4)

 

저는 특히나 퀵 드라이 제품이 궁금했어요. 셀프 네일 할때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가 있으면 훨씬 편리하죠. 전에 쓰던 제품을 쏟아버려서 꽤나 안타까웠는데 다이소에도 초저렴 퀵드라이를 판매하네요.

 

다이소 네일 케어 네일하드너 퀵드라이 드라이탑코트 (5)

 

다이소 네일아트 퀵 드라이는 붓이 아니라 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네일 아트 위에 콕콕 찍어 발라 주면 됩니다. 묽어서 한 번 바르면 쫙 퍼져서 바르기는 수월해요. 근데 휘발성 냄새가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빠르게 건조되는 거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안 바른 것 보다 살짝 빠를 순 있지만 그렇게 크게 와닿지는 않는 제품이에요.

 

다이소 네일 케어 네일하드너 퀵드라이 드라이탑코트 (2)

 

다이소 네일하드너(손톱강화제)스피드 드라이 탑코트 후로랄은 올리브팜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가격에 비해 용량이 꽤 많아서 막 쓰기 좋아요. 탑코트 종류는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무조건 빨리 마르는 스피드드라이 탑코트로 샀어요.

 

다이소 네일 케어 네일하드너 퀵드라이 드라이탑코트 (3)

 

네일하드너를 바르니 확실히 손톱이 단단해 집니다. 탑코트도 무난무난 하고요.

단, 냄새가 너무 안 좋아요. 오래 맡으면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은 그런 냄새! 하긴 다른 네일 제품들도 건강에 그리 좋지는 않겠죠? 자주 쓰는 거 아니니 괜찮겠지 하고 위안을 삼아 봅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다이소 네일 케어 제품들, 가격에 비하면 꽤 괜찮아 보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제품들도 한 번 구매해 봐야겠어요.^^

 

• 셀프네일 아트 : 누드 베이지+블랙 심플 네일

• 다이소 삼각대, 미니삼각대 Selfie Rod 사용 후기

• 더프트앤도프트 바디미스트 추천 : 스톡홀름 로즈

• 선크림 추천 : 이자녹스 선크림 365 3-에이 이펙터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