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데이지 네일스티커 후기 초저렴이 지속력은 꽝!

 

다이소 데이지 네일스티커

다이소에 갔더니 아기자기한 가을 신제품들이 너무 많아 완전 심쿵!했어요ㅋㅋ

이번에는 가을꽃 데이지를 모티브로 한 데이지 시리즈로 싹 꾸며놨더라고요~ 봄에 퍼플 시리즈도 너무 좋았는데 매시즌마다 열일하는 다이소네요.

 

다이소 가을 데이지 시리즈 네일스티커

없던 소녀감성도 일으키게 할 만한 예쁜 제품들이 아주 많았어요! 저는 다이소 똥퍼프 하나 사러 갔다가 한참을 구경했답니다ㅋ

그냥 지나치긴 아쉬워서 하나 집어 든 건 바로 네일스티커에요.

네일 스티커에도 데이지 꽃 모양이 예쁘더라고요. 노란색 바탕에 데이지꽃, 체크무늬, 글리터 네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꽤나 다양한 모양이 있어요.

 

다이소 데이지 네일스티커 (2)

다이소의 네일패치, 데이지 네일스티커 가격은 단돈 2,000원입니다.

데싱디바나 하또하또 네일에 비하면 엄청난  초저렴이 제품이에요. 젤네일이 아닌 그냥 스티커라서 저렴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다이소 데이지 네일스티커 (3)

네일스티커는 총 18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양과 크기가 제 손톱과 잘 맞지 않아 몇 개는 그냥 붙이고 몇 개는 가위로 잘라서 붙여야했어요. 큰 건 엄지 발톱에 붙여도 될 정도로 아주 크고 작은 건 새끼 손톱보다도 작더라고요.

 

다이소 데이지 네일 스티커 (2)

스티커가 엄청 얇아서 붙이기가 상당히 힘드네요. 스티커를 떼어내면 힘이 없어서 말리더라고요.  큐티클 라인에 맞추는데 애를 좀 먹었어요.

네일파일은 별도로 들어있지 않아서 데싱디바 파일 이용했는데 얇아서 그런지 한 번만 파일링해도 쉽게 잘려 나갑니다.

 

다이소 데이지 네일 스티커 (3)

멀리서 봐야 예쁜 다이소 네일 스티커ㅋㅋㅋ

스티커 티가 좀 많이 나거든요~ 글리터 네일이 섞여 있어서 그나마 좀 낫네요. 그래도 가격에 비하면 디자인은 나름 상큼하고 괜찮아요.

다이소 데이지 네일 스티커 (4)

그.런.데 최대의 단점이 있어요!! 지속력이 완전 꽝입니다.

씻으면 손톱 끝이 바로 일어납니다. 이렇게 끝이 너덜너덜해져요. 딱 하루? 반나절? 정도 가는 것 같아요. 물을 안 묻힐 순 없자나요ㅋㅋㅋ

오래 가고 싶으면 탑코트는 필수인 듯 해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