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 모나미 컨셉스토어에서 나만의 볼펜 만들기 ㅎㅎ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 입점한 모나미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모나미의 컨셉 스토어로서 매장전체를 monami의 제품으로 채워둔 곳이예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153 볼펜부터, 한정판 모델과 고가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까지 다양한 필기구들을 둘러볼 수 있죠.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그리고 컨셉스토어에는 153 DIY 볼펜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있어요.

빨주노초파남보,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볼펜 재료들을 골라 내 마음대로 조합하여 나만의 볼펜으로 만들수 있지요. 저는 사실 이거 해보려고 갔어요 ㅎㅎ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2

 

펜대 색깔도 마음대로, 노크 색깔도 마음대로, 그리고 볼펜심 잉크색깔도 원하는대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3

 

완성된 한개의 볼펜의 가격은 500원 입니다. 개성있는 나만의 볼펜을 단돈 500원에 만들 수 있어요 ㅎㅎ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4

 

DIY 볼펜을 몇개 만든 후 매장내에 전시된 예쁜 필기구들을 둘러봅니다.

어지간한 필기도구들은 모두 갖추고 있는것 같아요. 주변 문구점에서 찾기 힘든 컬러나 한정판 제품들도 쉽게 구할 수 있어요.

 

 

153 플라워나 153 키스 시리즈같은 제품들 구하기 힘드셨다면 여기 가보세요 종류별로 다있습니다. 인터넷몰에서 품절된것도 쉽게 구할 수 있어 좋네요.

 

 

매장내 모든 제품들은 테스트용 제품, 메모용 종이가 함께 비치되어있어 맘껏 써보고 시연할 수 있어요.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5

 

모나미 볼펜하면 보통 몇백원짜리 저렴한 제품들만 생각하는데, 여긴 몇만원짜리 볼펜들을 수두룩하게 볼 수 있어요. 요 위에 볼펜들 가격이 만원 가뿐히 넘습니다. ㅎㅎ

 

 

재질은 금속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잉크도 고급제품이라 그립감과 필기감이 저렴이들과는 확실히 다르긴 해요. 고가의 제품인지라 겉에 레이저로 각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300원 짜리 볼펜은 안해줘요 ㅋㅋ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올리카 만년필

 

모나미 컨셉 스토어에서 이것저것 정신없이 구경하다보니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저는 얼마전부터 사고 싶었던 올리카 OLIKA 만년필이랑 153 DIY 볼펜, 미니 다이어리를 구입해 왔어요.



필기구를 많이 사봤자 별로 잘 사용하지도 않는데 이런데가면 꼭 몇개씩 안사곤 못배기겠더라구요. ㅋㅋ 예쁜 필기구 수집에 취미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 가보시면 꽤나 즐거우실 겁니다.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동대문 DDP 모나미컨셉스토어 위치는 살림터 살림관 1층 C-2 입니다. ☞ 지도 보시고 헤매지 마세요~ ^^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