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오마 피치코코 ] GEOMAR 바디 스크럽 추천!

 

지오마 피치코코 바디 스크럽

지오마 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상 바디 스크럽을 구매해 봤어요. 바로 지오마 피치코코입니다.  올리브영에서 마침 세일을 하고 있어서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지오마 피치코코 가격은 600g 38,000원인데 저는 2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geomar peachcoco 지오마 피치코코 스크럽 (1)

 

용량도 많아서 묵직하네요. 피치코코라는 이름답게 예쁜 분홍빛 제품입니다.

지오마는 국내 바디스크럽 판매 1위로 워낙 유명한 제품이죠?  스크럽 제품들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특히 이번에 출시된 피치코코는 s/s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출시되자 마자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서둘러 구매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품이 궁금하시면 홈페이지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지오마 홈페이지 

 

geomar peachcoco 지오마 피치코코 스크럽 (3)

 

피부가 건조하고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사람들에게  바디 스크럽은 정말 꼭 필요한 것 같아요.  피치코코에는 복숭아씨 알갱이들이 들어 있어 피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geomar peachcoco 지오마 피치코코 스크럽 (4)

 

코코넛 오일과 목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피부에 덜 자극적일 것 같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니 스크럽 제품인데도 상당히 오일리 해서 자극이 별로 없고 사용 후에 피부가 매끈매끈 해집니다.

 

geomar peachcoco 지오마 피치코코 스크럽 (5)

 

뚜껑을 열어보면 비닐로 밀봉 되어 있고 조금씩 덜어 쓸 수 있도록 플라스틱 스틱이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여는 순간 달달한 복숭아 향이 정말 진하게 올라왔어요. 향이 진해서 혹시 복숭아 향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오마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겠습니다.

 

geomar peachcoco 지오마 피치코코 스크럽 (6)

안에 사해소금과 복숭아씨 알갱이들이 보이시죠?

 

• 지오마 바디스크럽 사용방법

  1. 분리되어 있는 오일층과 사해소금을 잘 섞어 줍니다.
  2. 바디를 물로만 충분히 적셔줍니다.
  3. 물기가 있는 바디에 스크럽을 덜어 5분간 부드럽게 마사지 해줍니다.
  4. 미지근한 물에 헹굽니다.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지만 그래도 알갱이들이 들어 있기 때문에 마사지할 때 너무 세게 문지르면 나중에 엄청 따갑습니다. 꼭 부드럽게 마사지 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피치코코는 데일리 바디 스크럽으로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샤워하고 나면 몸에서 달콤한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계속 납니다.

매끈한 피부를 위해서 꾸준히 사용해봐야 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