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레마 비스킷 브렉퍼스트 초코 헤이즐넛 Hellema. 건강한맛 과자? ㅎㅎ

 

헬레마 비스킷

홈플러스 수입과자 코너에서 구입해온 네델란드 과자 Hellema Breakfast Biscuits Choco Hazelnut 입니다.

가격은 2000원이구요 가격에 비해서 꽤 묵직한 볼륨(200g)입니다. 헬레마 브랜드의 과자를 평소에 맛있게 먹은 경험이 있어서 한 번 사봤습니다.

헬레마 비스킷

브렉퍼스트 비스킷이면 아침에 먹는 과자인가요? ㅎㅎ
곡물이과 헤이즐넛,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나봅니다.

원료로 씨리얼(통밀, 귀리, 호밀, 보리 등)이 팍팍 들어갔습니다.거기에 헤즐넛향 초코크림으로 맛을 더했네요. 네덜란드의 Hellema – Hallum B.V 에서 만들었구요, 총중량 200g, 칼로리는 996kcal 입니다. 칼로리가 꽤 높네요.

헬레마 비스킷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헬레마 비스킷

종이상자 한쪽을 보면 이렇게 위로 뜯어내는 점선이 있어요. 상자 안에는 은박포장에 싸인 개별포장 과자 4개가 들어있습니다.

헬레마 비스킷

한개 크기는 요정도예요.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딱봐도 곡물들을 팍팍 갈아서 만든 티가 나는 단단한 질감의 비스킷 샌드가 두개 들어있습니다. 길쭉한 모양의 다이제라고나 할까요? ^^

티타임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먹기 좋아보입니다.

비스킷 겉면에는 상자에 그려진것같은 곡식모양과 태양이 찍혀져있습니다. 아침에 먹으라고 마구 강조하는듯합니다. ㅎㅎ

뭐 언제 먹으면 어떤가요 ㅋ

속에는 헤이즐넛향 초콜릿이 두껍게 샌드되어있어요.

맛을 한번 볼까요?

비스킷을 집어 한입 먹어보니 음~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담백하네요.
전혀 달지않고 통곡물이 입안에서 거칠게 씹힙니다. 속에 발린 헤즐넛 초콜릿은 많이 달지않고 부드러워 뻑뻑해지기 쉬운 비스킷을 적당히 보조해줍니다. 그래도 좀 뻑뻑한감이 있어서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겠어요.

헬레마 비스킷

브렉퍼스트 비스킷이라 그럴까요?
먹어보면 뭐랄까 든든해지고 건강해질것 같은 맛이 납니다. ㅎㅎ 꽤나 담백하고 조금은 심심한 맛이라 달달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껜 별로일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출출할때 이거 하나면 꽤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