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입술 헤르페스, 아시클로버 연고가 필요하다! 아시클로버 가격

 

  • 입술 헤르페스, 아시클로버 연고가 직빵!

입술 주변이 화끈거리고 간질간질 합니다.

옳거니! 또 입술에 헤르페스가 생기려고 그러는구나!

몸이 피곤해져 면역력이 약해질 때면 어김없이 헤르페스가 찾아오네요. 특히, 저는 환절기와 겨울철에 더 심한 것 같아요.

 

kiss-225402_640

 

이제는 입 주위가 간지럽기만 해도 딱 느낌이 옵니다. 으~ㅜㅜ

이럴 땐 바로 상비약 아시클로버 연고를 찾습니다. 단순포진 바이러스에 이만한 약이 없죠. 저한테는 정말 두통약만큼이나 아시클로버가 상비약이에요. 서랍 속에 면봉과 함께 언제나 준비되어 있죠.

 

입술 헤르페스 아시클로버 연고

 

입술 주위에 수포가 생기면 즉각 바르지만, 생기기 전에 전초 증상이 느껴질 때 미리 발라둬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오늘은 어디갔는지 아시클로버 연고가 안 보여서 새로 하나 사왔습니다. 약국에 갔더니 가격은 3,000원이네요. 이 약을 써온 지가 벌써 몇년 째인데 가격은 그대로인 것 같아요. 좋다고 해야 하는 건가요?ㅋㅋ

 

smiley-1274752_640

 

요즘 몸도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데 이번 헤르페스는 또 얼마나 갈지… 한 번 생기면 2주 동안은 외출하기도 싫을 정도에요. 한동안은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좀 써야겠어요.

이놈의 악질 헤르페스는 아직 완치가 불가능하다고 해요. 얼마 전에 뉴스에서 홍삼이 헤르페스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홍삼이라도 먹어봐야 할까 봐요.

으~ 때마다 나타나는 불청객 입술 헤르페스! 언제까지 아시클로버를 끼고 살아야 할지… 헤르페스 정말 싫어요.ㅜㅜ

• 바나나 효능 5가지 –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바나나!

•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 아이허브 바이텍스 복용 후기

• [맘모톰 수술 후기 3] 유방 섬유선종 제거 과정 및 맘모톰 비용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