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커피 홈카페용으로 제격!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ㅎㅎ  단연코 할리스 커피의 최애메뉴로 꼽을 수 있지요!!

보통은 카페에서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면  라떼에 바닐라 시럽을 넣어주는데 할리스는 시럽이 아닌 바닐라 파우더를 사용해서 좀 더 부드럽고 풍부한 바닐라 향과 맛이 특징이에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잘 못나가고 카페는 더더욱이 테이크 아웃만 되니 커피 좋아하는 저로써는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집에서 조금이나마 카페의 맛을 느껴보고자 온라인으로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커피를 주문해 봤어요.

 

 

1박스에 10봉지가 들어있답니다.

저는 최저가 검색해서 3박스 구성 12,900원에 구매했네요. 참고로 지금은 16천원 가량에 판매중에요.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좋은 딜 뜨면 바로 구매해야 해요~~

 

할리스 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과연 할리스 카페의 바닐라 딜라이트 맛이 온전히 나는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맛과는 전혀 상관 없지만 제품 디자인이 상당히 예쁘네요. 색도 딱 바닐라 라떼스럽지 않나요?ㅎㅎ

혼자 다 먹기가 아까워서 주변에  한 상자씩 선물해 줬는데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스틱 커피지만 라떼 종류라  그런지 봉지가 상당히 뚱뚱합니다.

1개당 19.5g이 들어있어요. 국민 커피인 노란색 맥심 모카골드 스틱이 12g이니까 꽤 많은 양으로 느껴집니다.

라떼를 좋아해서 스틱 라떼 종류 여러가지 사봤지만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생각보다 우유 맛이 많이 나지 않고 뭔가 저렴한 분유 맛이 난다는 거였어요.

다행인 건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는 우유 함량이 높아요. 탈지분유가 아닌 우유 함량이요. 스틱 라떼 고를 때 성분표를 꼭 봐야하는 이유지요.

마다가르카르산 바닐라빈 “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어디 그 맛을 한 번 볼까요?ㅎㅎ

 

핫 바닐라 딜라이트!

1봉 기준에 뜨거운물 100ml 레시피 대로 만들어 봤어요. 뜨거운 물이라서 가루가 금방 녹고 부드러운 거품까지 살짝쿵 올라옵니다.

 

라떼 커피믹스 추천

첫 느낌은 달콤하고 괜찮지만 역시 그 맛은 아닙니다!!

설명서 레시피 대로 만들면 절대 할리스의 바닐라 딜라이트 맛이 안나요. 바닐라 향은 좋지만 뭐랄까 스틱 커피의 고급 버전이랄까… 딱 그 정도에요.

그런데 말이죠~~!!

이 제품은 맹물이 아니라 우유를 사용하면 완전 맛이 달라집니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은은한 바닐라 향이 정말 좋아요.

 

할리스커피 아이스 바닐라 딜라이트

이번엔 아이스 바닐라 딜라이트!

가루가 찬물에는 잘 안 녹아서 뜨거운 물로 녹여 줘야 합니다. 그리고 우유와 얼음을 넣어주면 돼요.

 

할리스 아이스 바닐라딜라이트

달달한 음료는 이렇게 아이스로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할리스 커피가 진한 편이 아니라서 샷 추가 하면 달콤 쌉싸름하니 더 맛있자나요. 스틱 제품도 커피 맛이 많이 연한 편이에요.

추천 레시피>>> 

스틱 1봉에 알커피 티스푼으로 하나 넣고 우유 넣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연하다고 2봉지를 넣으면 너무 달기 때문에 1봉지에 커피 추가가 딱 맞아요.

봉지커피에서 이런 고급진 맛이 나다니~~ 한답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봉지커피 라떼류 중에서 최고인 것 같아요!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용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추천입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