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공략 – 북극해 맵 편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공략 – 북극해 맵 편

헝그리 샤크 월드 게임을 하면서 가장 큰 재미 요소가 바로 월드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전 버전보다 스케일도 커지고 기본 맵인 태평양 부터 시작해서 북극해, 아라비아해까지~!! 세 가지 종류의 맵을 즐길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만큼 바닷 속을 탐험하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북극해 맵 (10)

ARCTIC OCEAN~!!

오늘은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중에서 북극해 맵에 대한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저는 태평양에서만 놀다가 XL급 상어인 뱀상어를 구입하고 북극해를 열었어요. 태평양보다 난이도가 높아서 어차피 작은 등급의 상어로는 얼마 못 버티니 나중에 여는 걸 추천하고 싶어요.

 

 

맵이 많아질수록 미션이 분산되어 미션 보상을 받는데 아무래도 지장이 좀 있습니다. 각 맵마다 일일상자가 다섯개씩 주어지니 일일상자 찾는 재미는 있습니다.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북극해 맵 (1)

 

시원하게 북극해로 한 번 떠나볼까요?

북극해는 태평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펭귄, 물개, 범고래 등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펭귄이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좀 불쌍했는데 게임하다보면 무자비해집니다.ㅋㅋ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북극해 맵 (4)

 

범고래도 만날 수 있어요. 범고래는 생각보다 사나워서 공격당하기 전에 먹어주는 게 좋아요.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북극해 맵 (5)

헝그리 샤크 월드 북극해 지도

 

맵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해수면 부근이 장애물이 덜하고 먹잇감이 많아요. 상어 레벨이 낮다면 해수면을 공략해서  인간, 펭귄, 물개를 잡아먹어 골드러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닷 속으로 내려가면 복잡하고  빙하 잔해들이 곳곳에 있어 쉽지 않습니다. 상어들도 자주 출몰하구요.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북극해 맵 (3)

 

프리미엄 북극해 지도보석 200개가 필요합니다. 저는 별로 필요하지 않아서 일반 지도를 이용하고 있어요.

메갈로돈으로 북극해 몇 번 뛰다 보니 지형이 눈에 익어요. 일일상자 같은 경우는 위치가 몇 군데 정해져 있어서 한 두번 돌면 다섯개 다 찾을 수가 있더라구요.

단, 프리미엄 지도가 없으면 HUNGRY 숫자는 수집하기 어려워요.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북극해 맵 (8)

 

북극해는 태평양이나 아라비아 해처럼 해수욕을 즐기는 관광객은 없어요. 북극 마을 사람들과 연구원, 레이져 총을 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헝그리 샤크 월드 지도 북극해 맵 (9)

 

북극해 지도 가장 오른쪽에 알란의 요새가 있는데 숨이 막혀서 들어가기가 힘드네요.

막상 가보면 별거 없습니다. 보통은 가다가 죽거나 돌아오다가 죽어요. 간혹 일일상자가 발견되기도 하니까 일일상자가 하나가 정 없다면 한 번 들어가보세요.ㅎㅎ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