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배송/ 제품누락 / 제품 파손 문제시 대처방법 및 처리 후기

 

아이허브 오배송 문제 대처방법

몇 년 동안 아이허브 이용하면서 여태 단 한 번도 배송 문제가 없었는데 이번에 주문한 상품 중에 제품 누락이 있는거에요.

제 경우는 그냥 제품 누락이 아니라 전혀 다른 제품으로 배송이 됐어요. 버블바스를 주문했는데 핫초콜릿 가루가 오다니요~ 오마이갓!!ㅋㅋㅋ

아이허브 오배송 관련 대처방법을 검색해보니 이메일을 보내라는 얘기가 있던데 그런거 필요없어요!!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아이허브 배송 문제/ 환불 신청하기

아이허브 오배송 제품누락

☞ 아이허브 바로가기

아이허브 로그인 후 주문으로 들어가면 내가 주문한 목록이 최신순으로 쭉 나옵니다. 문제가 발생한 주문건의  오른쪽에 보면 문제/환불 신청하기 버튼이 있어요.

 

아이허브 오배송 제품누락 (2)

여기서 ① 주문 전체의 문제 / 제품에 따른 문제 둘 중 하나를 체크 합니다. 제품 개별의 문제라면 ② 문제가 되는 해당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아이허브 오배송 제품누락 (3)

이제 선택된 상품에 무슨 문제가 발생했는지 작성하면 되는데,

옆에 화살표를 클릭하면 특정제품 미배송/ 포장불량/ 제품부패/ 제품파손/ 다른제품이 배송 등등 일일이 기재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문제가 되는 제품의 수량, 메시지창은 필수 기재사항이고 사진 첨부는 선택사항이에요. 혹시 모르니 사진까지 첨부해서 올리는게 좋겠죠? 전 오배송된 제품과 택배상자 바코드가 보이게 사진을 찍어서 첨부했어요.

 

아이허브 반품 환불 신청하기 (1)

입력이 다 끝나면 반품/ 환불 요청이 완료되었다고 나오고 2~3일 이내 완료 예정이라고 나옵니다.

아이허브는 일처리가 상당히 빠른 편이라 새벽에 신청했는데 다음날 아침 7시에 답변을 주더라고요.

 

2. 아이허브 답변 확인하기  

오배송 문제 신청의 진행사항은 “내계정 > 주문 > 주문 내역” 에 들어가서 확인할 수가 있어요.  접수가 완료되면 “내 계정 > 메시지 > 고객님의 주문” 으로 아이허브에서 답변을 줍니다.

아이허브 다른제품이 배송

☞ 아이허브 바로가기

제품 누락의 경우 해당 제품의 구매 가격만큼  환불을 해줍니다.

저 같이 다른 제품으로 잘못 배송이 온 경우, 주문한 제품은 환불 처리를 해주고 잘못 온 제품은 해외 배송의 특성상 반송 필요없이 각자 처분하면 됩니다.  (고로 잘못 온 핫초콜릿은 이제 제 뱃속으로 들어가겠죠?ㅎㅎ)

 

아이허브 반품 환불 신청하기 (4)

(오배송 문제 신청 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반송 완료가 됐어요!)

국내 쇼핑몰에서도 환불처리나 반품 신청하기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데 거기에 비하면 아이허브는 정말 서비스가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오배송 문제가 없이 구매한 제품이 정상적으로 오면 좋겠지만 아이허브의 문제 처리 과정이 굉장히 편리하고 간단해서 놀랐어요.

이제 아이허브 오배송, 제품 누락, 제품 파손 등등 모든 문제는 다 아이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해결하세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