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적당한 매운 맛! 메뉴 추천

 

자담치킨

요즘 한창 핫하다는 자담치킨 을 먹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정석이 광고모델이라 눈여겨 봤는데 최근에 지점이 많이 생겼는지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더라고요~ 배달어플을 보니 저희 동네 자담치킨이 평점도 괜찮고 맛있어 보이길래 한 번 주문해봤네요.

 

자담치킨

치킨 상자에도 조성석이 따~악!ㅎㅎ 

참, 치킨 상자에도 적혀있고 주문할 때 보니까 메뉴 옆에 동물복지라고 써 있던데 뭔가 하고 봤더니 동물복지 닭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농장 기준이 있나봐요.

건강하게 키운 닭이라고나 할까요? 뭐 이왕이면 좋은 환경에서 생산된 닭이 더 맛있겠죠?

 

자담치킨 메뉴 가격

<자담치킨 메뉴 가격>

자담치킨의 가격은 기본 후라이드 치킨이 17,000원

양념치킨, 간장치킨, 마늘치킨이 18,000원

시그니쳐메뉴인 생그라나치킨, 맵슐랭치킨, 치요링 치킨이 19,000원이에요.

가격은 일반 유명 프랜차이즈 치킨집과 비슷한 것 같아요. 치킨 외에도 미니호떡, 우유튀김, 멘보샤 등의 이색적인 사이드 메뉴가 다양한 것도 특징입니다. 

 

 

저는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는 맵슐랭을 먹어보려고요~

오리지날 맵슐랭이 있고, 맵슐랭 마일드가 있었는데 뭘 먹을까 검색해보니 맵슐랭 연관검색어에 ‘설사’ 가 있어서 화들짝 놀랐어요. 대체 얼마나 맵길래….ㅋㅋㅋ

맵찔이인 저는 맵슐랭 마일드로 후라이드랑 반반으로 주문해봤어요. 

 

자담치킨 반반 메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왼쪽이 핫후라이드, 오른쪽이 맵슐랭 마일드에요. 

 

자담 치킨 피클무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을 주고, 다른 치킨집과 다른 건 치킨무가 아닌 피클무가 옵니다.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웰빙피클무라는데 일반 치킨무보다 좀 더 상큼하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중간에 오이랑 당근도 하나씩 들어있네요. 

 

자담치킨 후라이드 치킨 (1)

치킨집의 기본인 후라이드 맛보터 봐야죠~ 

저는 처음 먹어보는 치킨집에서는 항상 후라이드를 먼저 시켜보곤 합니다. 기본이 맛있는 집이 진짜 맛집이니까요.

 

자담 핫 후라이드 치킨 (2)

자담치킨의 치킨은 크기가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것 같아요. 한마리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라고 할까요? 

후라이드는 먹으면서 유난히도 자잘한 가루가 부슬부슬 많이 떨어지네요. 닭도 야들야들하고 핫후라이드라서 적당히 맛있게 시즈닝 되어 있지만 뭔가 부족한? 제 기준에 아주 맛있는 후라이드는 아니었어요.

바삭하긴 하지만 튀김의 바삭함보다는 약간 과자 부스러기같은 식감이었어요.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1)

다음은 자담의 대표메뉴격인 맵슐랭이에요. 오리지널은 아니고 마일드~

마요 소스 위로 청고추, 홍고추가 자잘하게 뿌려져 있어요. 보기에는 전혀 매워보이지가 않아서 이게 진짜 매운 치킨이 맞나 싶을 정도였어요. 

맵슐랭의 첫 맛은 아주 부드럽고 달콤한데 뒤에 청양고추 맛이 확 올라옵니다. 먹다보니 습습~하면서 먹게 되네요. 맵찔이인 저한테 살짝 매울 정도여서 마일드로 시키길 정말 잘했다 싶었어요. 

 

맵슐랭 치킨 (2)

근데 요 맵슐랭 치킨 먹을수록 중독성 있고 제 입맛에 아주 딱이에요. 소스가 달콤해서 그런지 크게 맵다고 느껴지지 않고 계속 먹게 됩니다.

다음에 주문하면 맵슐랭으로 한마리 주문하려고요~  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강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