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JU 자주 매장에서 사온 극세사 이불

 

 JAJU 맘에드는 제품 –

집근처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자주 매장이 보이길래 이불을 하나 사왔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겨울 이불이 너무 무겁고 답답해서 좀 가벼운걸로 바꾸고 싶었거든요.

 

jaju 이불

 

제가 골라온 제품은 이겁니다. “가든 극세사 차렵이불 D 베이지” 라는 이름을 달고 있네요.

만져봤더니 극세사라 그런지 촉감이 엄청 부드러워요. 거기다 가볍기는 또 엄청 가볍더라구요. 요 이불은 겨울용이라 속에 두툼한 충전재가 들어있어요. 그런데도 무겁지 않고 이렇게나 가볍다니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jaju 자주매장

 

이불 재질은 겉감과 충전재 모두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크기는 180X220 CM로 성인남성이 덮기에도 넉넉하니 좋아요. 가격은 35,900원 입니다.

 

jaju 이불 2

jaju 자주 이불 4

 

색깔은 밝은 회색을 골랐는데 예쁘네요.

 

20161208_041918

 

이불 뒷면은 이렇게 무늬없이 좀더 짙은 회색이예요. 앞면과 마찬가지로 극세사가 부들부들 보송보송합니다.

 

20161208_041953

jaju 자주 이불 7

 

택을 뒤집어보면 요런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빨래할땐 단독으로 손세탁하고 뉘어서 말리라는군요. 넹.

 


 

▶ 자주 홈페이지

jaju 자주 이불 5

 
집에와서 이불을 덮어보니 가장 좋은점은 이불이 정말 가볍다는것입니다.

겨울용이라 적당히 두툼한 두께인데도 무겁지않아서 좋아요. 게다가 부들부들한 느낌도 좋아서 전에 쓰던 두꺼운 겨울 솜이불보다 훨씬 좋네요. 잠도 더 잘 오는것 같구요.

요새 무인양품이랑 자주같은 생활용품매장의 물건들을 자주 구입하는데 항상 실패없이 성공적이라 기분이 좋네요 ㅎㅎ.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