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국물 맛이 끝내주는 곳!

 

미아 오복 닭한마리

오랜만에 몸보신도 할 겸 미아 사거리에 있는 닭한마리 맛집을 찾았어요. 요즘 한동안 몸도 좀 안 좋고 날씨도 추워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고요.

오복 닭한마리는 제가 종종 찾는 곳인데 진짜 인생 닭한마리라고나 할까요?ㅋㅋ 여태까지 먹어 본 닭한마리 중에는 최고에요. 믿고 먹는 곳!

 
미아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1)

항상 사거리 도로변에 위치한 원조 오복 닭한마리 1호점을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골목 쪽에 위치한 2호점으로 가봤어요.

 

지도상으로는 미아리1호점만 나오지만 2호점은 길만 건너면 바로 나와요. 둘 다 똑같은 가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1호점은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혹시 자리가 없으면 2호점으로 안내해주기도 합니다.

이번에 2호점에서 먹어보니 나오는 것도 그렇고 음식맛도 완전 똑같으니 앞으로 굳이 사람 많은 1호점을 찾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미아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2)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요.

 
미아 오복 닭한마리 메뉴 가격

메뉴는 아구찜, 닭도리탕, 닭한마리가 있어요.

오복 닭한마리 가격은 소 22,000원 / 중 32,000원 / 대 44,000원 입니다. 소가 닭 한마리, 중은 한마리반, 대는 두마리인 것 같아요. 둘이서 소자 하나 먹으면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미아 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1)

닭한마리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세팅이에요. 물김치와 부추, 그리고 양념장

 
미아 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3)

오복 닭한마리 끝내주는 국물 맛의 비결은 바로 마늘과 대파인 듯!!ㅎㅎ

마늘 대파 진짜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그래서인지 잡냄새도 안나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하고 담백해요. 끓일 수록 더욱 진해집니다.

 
미아 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2)

닭한마리 먹을 때 빠질수 없는게 또 이 부추 양념장이죠~

앞접시에 부추 듬뿍 담고 테이블에 비치된 식초, 겨자 소스 두르고 양념장 얹어주면 됩니다. 이 집 양념장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미아 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4)

팔팔 끓기 시작하면 떠오르는 떡부터 건져 먹으면 됩니다. 말랑말랑한 밀떡도 양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별다른 사리는 추가 하지 않았는데 기본적으로 떡과 감자가 들어있습니다.

 
미아 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5)

국물은 담백하고 닭고기는 아주 야들야들합니다!

참고로 부추는 무한 리필은 안되고, 1000원 주고 추가 주문 할 수 있어요. 리필이 안되서 아쉽지만 추가하면 원래 나오는 부추 양보다 훨~씬 많이 담아주시기 때문에 천원이 절대 아깝지 않아요.ㅋㅋㅋ

미아 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6)

닭고기 어느 정도 먹었다 싶으면 바로 칼국수 사리를 주문해 줍니다. 칼국수도 양이 무척 많아요.

 
미아 사거리 맛집 오복 닭한마리  (8)

진하게 우러나온 국물에 칼국수까지 끓여 먹으면 정말 완벽!ㅎㅎ 칼국수는 양념 다대기 조금 넣어서 얼큰하게 먹어도 맛있어요.

오복 닭한마리는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몸보신 필요할 때, 따끈한 국물 생각날 때 여기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