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셀프 염색 후기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얼마 전에 헬로 버블 염색약 새로운 색상이 출시됐길래 올리브영에서 하나 사왔어요. 마침 뿌리 염색이 시급했는데 세일 중이어서 반값에 구매했어요.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1)

향기부터 컬러까지 매혹적인 레드 로즈 콜렉션
색상은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에요!! 아~ 색깔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조명 때문에 사진이 좀 밝게 나왔는데 톡톡 튀는 오렌지 색이 아니라 은은한 오렌지 브라운 색으로 셀프 염색에 부담 없을 것 같아서  선택해봤어요.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3)

상자 뒷면에 유라 사진 정말 잘 나온 것 같아요. 존예 여신 포스 나네요ㄷㄷㄷ

저 머리 웨이브 하며 색이 너무 예뻐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탈색모가 아니라 실제로 저렇게 염색은 안되지만 오렌지, 핑크, 레드가 오묘하게 섞인 색이라니 확 끌립니다.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2)

색상은 요런 색으로 나온답니다~ 밝은 염색모 또는 탈색모일수록 염색이 잘 먹는 건 당연지사!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4)

구성품은 다른 헬로 버블 폼과 똑같이 들어있어요. 염색제, 앰플, 트리트먼트, 가운, 장갑 그리고 사용 설명서.

혼자서도 염색이 쉬워서 별다른 도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5)

염색제를 섞으니 벌써 오렌지빛이 나오네요. 거품도 예쁜 오렌지빛이에요.

NO 암모니아 제품이라 그런지 코를 찌르고 눈이 아픈 염색약 특유의 독한 냄새도 없습니다.

정말 은은한 플로럴 향기가 나요. 그래도 우리는 눈에 들어가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6)

거품이 쫀쫀해서 바르기는 편한데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가라앉으면서 이마로 주황 국물이 흘러내리니까 잘 살펴보도록 합니다.

전 뿌리 염색이 필요한 머리라서 새로 자라 나온 뿌리쪽 먼저 바르고 10분 후에 염색모에 발라 줬어요.

미쟝센 헬로버블 아프리카선센 오렌지 염색 후기 (1)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 비포 & 애프터 사진이에요!

♦ 염색 전 –  한 5개월 전에  헬로 버블 로즈 골드 색상으로 염색을 했는데 로즈 색은 다 빠지고 골드 색상만 남은 상태에요. 뿌리가 많이 자라서 뚜껑은 완전 흑모였습니다.

♦ 염색 후 – 자연스러운 오렌지 브라운 색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염색 됐습니다. 사람들이 염색한 걸 알아볼 정도로 티는 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색이에요. 얼굴이 좀 더 밝아 보여서 만족스럽네요.

 

미쟝센 헬로 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 (7)

근데 이거 머리 감을 때 색 엄청 빠집니다.

저 오렌지 쥬스 사진은 염색 후 바로 감은 거라 진하긴 한데 그러고도 며칠 동안 머리 감을 때마다 연한 오렌지 빛 물이 나왔어요;;

 

미쟝센 헬로버블 아프리카선센 오렌지 염색 후기 (2)

헬로 버블 염색약은 색이 오래가지는 않는 것 같은데 발색은 정말 좋아서 염색 잘 안 먹는 분들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