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헬로버블 로즈골드 염색약 셀프염색 후기

 

미쟝센 헬로버블 로즈골드

집에서 셀프염색하기!

봄도 되고 했으니 머리색을 좀 더 밝게 바꿔보고 싶어서 염색약을 하나 사왔어요. 혼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미쟝센 헬로버블 거품 염색약이에요.

미쟝센 헬로버블 로즈골드 (1)

헬로버블 로즈골드

미쟝센 염색약은 전에 한 번 사용해 봤는데 발색이 꽤 잘 되더라고요. 가격도 무척 저렴해요. 올리브영에서도 거의 항상 세일중인 것 같아요.

이번 염색은 로즈 골드 색으로 선택해봤어요. 매혹적인 레드 로즈 컬렉션 색상 중에 하나에요. 살짝 분홍빛 도는 이런 색상이 요즘 유행인 듯 해요. 뭔가 오묘한 색이죠?ㅎㅎ

미쟝센 헬로버블 로즈골드 (5)

머리 색에 따라 컬러 가이드가 나와있는데 정말 밝은 염색모이거나 탈색한 머리카락이 아니면 절대 저런 예쁜 색은 안 나오니 참고하세요.ㅋㅋㅋ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로즈골드 (1)

염색 전 머리 상태

저는 염색을 하긴 했지만 하도 오래되서 뿌리염색이 시급한 상태에요. 머리 뚜껑은 완전 자연 흑모~ 아래쪽은 살짝 밝은 갈색이에요.

머리 길이는 가슴 정도 오는 긴 머리인데 미쟝센 헬로버블 한통으로도 충분했어요. 숱이 많은 편이 아니면 충분히 커버가 됩니다.

미쟝센 헬로버블 로즈골드 (6)

가장 염색이 잘 안나오는 귀위쪽과 관자놀이 부분부터 발라줬어요.

설명서에는 정수리부터 바르라고 나와있는데 색이 잘 안나오는 귀뒤쪽, 머리 아래쪽 부터 발라주는게 훨씬 고르게 염색이 되더라고요.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로즈골드 (2)

머리 색이 아래, 위 차이가 너무 나서 뿌리쪽 먼저 바르고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아래쪽을 발라줬어요. 거품이 꺼지면서 붉은 색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미쟝센 헬로버블은 고약한 염색냄새가 전혀 안 나서 집에서 하기에도 부담없어요.

미쟝센 헬로버블 로즈골드 (7)

장갑은 벌써 로즈골드 색으로 물들었어요. 색은 정말 예쁘네요!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로즈골드 (5)

로즈골드 염색 후

뿌리 염색 10분, 전체 30분 총 40분 동안 기다린 결과입니다.

뭐 사실 광고 이미지같은 로즈골드 색상은 전혀 아니에요! 탈색모가 아니라서 당연한 결과이기도 하지요~ 염색은 생각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로즈골드 (4)

사진에 잘 나오진 않은 것 같은데 안쪽까지 얼룩없이 상당히 고르게 잘 염색이 됐어요. 염색 전에 확연히 눈에 보이던 경계선도 없어지고 자연스러워요.

실제 염색 색상은 살짝 붉은기가 도는 갈색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근데 빛에 따라서 분홍빛도 언뜻 언뜻 보여요.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로즈골드 (3)

요렇게 살짝 분홍끼 도는 느낌?ㅋㅋ 뿌리쪽을 좀 더 신경쓰긴 했지만 확실히 아래쪽이 염색모라서 그런지 더 색이 잘 나왔어요.

제 머리에서 이 정도 색상이 나온걸 보면 밝은 염색모이거나 탈색 후 염색 하면 훨씬 로즈골드 색이 잘 나올 것 같아요. 나름 만족스러운 셀프염색이었어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