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헤르지아 왕돈까스 먹고 왔어요~

 

남산 헤르지아 왕돈까스

남산에 놀러갔다가 왕돈까스 먹고 왔어요. 케이블카 타는 곳 주변으로 돈까스 집이 밀집해 있는데 다들 1박 2일, 무한도전, 수요미식회 등등 유명한 방송들에 나왔다고 홍보를 하고 있었어요.

이 중 제가 간 곳은 무한도전에 나왔던 헤르지아 HERZIA 레스토랑 입니다. 다른 곳보다 깔끔해 보이고 레스토랑 분위기가 나서 좋았어요.

 

남산 헤르지아 왕돈까스 (6)

 

남산 헤르지아에서는 왕돈까스 뿐만 아니라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대표 메뉴인 왕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

 

 

남산 돈까스는 어렸을 때 한 번 먹어보고 오랜만이라 기대가 됩니다. 하도 어렸을 때라 기억도 잘 안 나네요. 이곳이 왜 돈까스가 유명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남산 오르내릴 때마다 보면 돈까스 집 주변으로 차도 많고 사람도 많아 북적북적 합니다.

 

남산 헤르지아 왕돈까스 (1)

 

돈까스를 주문하니 먼저 식전빵스프가 나옵니다.

그리고 헤르지아는 다른 돈까스집과 달리 피클이 아니라 깍두기가 나와요. 깍두기가 적당히 익어 돈까스 먹고 느끼할 때 하나씩 집어먹으니 개운하네요.

 

남산 헤르지아 왕돈까스 (3)

 

식전빵은 따끈하게 구워져서 나와 스프와 함께 먹기 좋아요. 스프도 일반 옥수수 스프가 아닌 브로콜리 스프에요.

 

남산 헤르지아 왕돈까스 (4)

 

곧이어 나온 헤르지아 왕돈까스~ 케찹이 곁들여진 감자튀김, 샐러드, 밥이 함께 나와요. 왕돈까스답게 크기가 큼지막합니다.

양 적은 여자분들은 하나 다 못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뭐 싹싹 다 먹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데이트하는 여자분들은 조금씩 남기시더라고요~ㅎㅎ

 

남산 헤르지아 왕돈까스 (5)

 

특히, 짙은 갈색의 돈까스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와 새콤달콤 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맛있게 남김없이 다 먹고 왔네요.

남산 왕돈까스 맛집 찾으신다면 헤르지아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