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 빵집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빵지순례 후기

 

나폴레옹 제과점

서울에서 유명한 빵집으로 빵지순례를 다녀왔어요.

나폴레옹은 리치몬드, 김영모 과자점과 함께 서울 3대 빵집이라고 해요. 저도 얘기만 많이 들어봤는데 근처에 갈 일이 있어 본점에 한 번 들러봤어요.

 
서울 3대 빵집 나폴레옹

본점은 성북동 한성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전체가 나폴레옹인데 1층은 제과점이고 2층은 카페로 되어 있습니다.

   

3대에 걸쳐 운영되고 있는 정통있는 제과점이에요!

지점도 여러 군데 있지만 본점은 규모도 크고 빵 종류도 다양합니다. 갓 나온 신선한 빵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대학로에도 나폴레옹 과자점이 있었는데 며칠 전에 다시 갔을 때는 쉬는 날이었는지 가게가 아예 없어졌는지 문을 닫았더라고요. 또 먹어보려고 했는데 아쉬웠어요.

 

나폴레옹에는 어떤 맛있는 빵들이 있는지 구경부터 해볼까요~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1)

빵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말도 안되게 비싸지는 않은 편이에요.

프랜차이점 빵들과는 확실히 다르긴 합니다. 종류도 엄청 많아요.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3)

케이크도 아주 맛있어 보여요. 비싸긴 한데 맛은 있겠죠?ㅎㅎ 확실히 비싼 케이크는 크림부터가 다르자나요~~ 다음에 먹어볼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2)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 이건 진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4)

눈길을 확 잡아 끄는 건 크루아상입니다.

나폴레옹 크루아상도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진짜 크기도 크고 모양부터가 달라요. 생긴 것부터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초코 크루아상으로 먹어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초콜릿까지 들어있어서 엄청 맛있습니다.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7)

제가 좋아하는 슈크림빵이에요. 맛있는 빵집은 빵 반죽도 그렇고 크림도 그렇고 기본적인 빵 자체가 맛있네요.

신선한 커스터드 크림이 빵 안에 듬뿍 고르게 발라져 있어요. 빵도 엄청 촉촉하고 부들부들합니다.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6)

요건 무가당 롤치즈 빵이에요. 설탕과 계란이 들어가지 않아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빵이에요.

안에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검은깨도 들어있어서 달지는 않지만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 (5)

사실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빵은 사라다빵이에요. 사라다 빵 종류가 한 4가지인가 있었는데 몇 개 안 남은 모습이에요.

나폴레옹 시그니처 빵이라길래 얼마나 맛있을 지 궁금해서 하나 사볼까 했는데 사라다빵이 하나에 5천원이라니요~ 너무 비싸지 않은가요?ㅋㅋ

뭐 사라다빵은 못 먹었지만 나폴레옹에서 사온 빵들은 하나같이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