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마스크팩 추천 : 마이쥬시보틀 마스크 vs 마이크로케어 피팅 마스크

 

싸이닉 마스크팩

피부가 점점 건조해지는 것 같아 1일 1팩을 해 보려고 마스크 팩을 잔뜩 사다 놨어요.

11번가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싸이닉 마이쥬시 보틀 마스크팩과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이에요. 오늘은 이 두 가지 마스크팩  사용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싸이닉 마스크팩 마이쥬시 보틀 마스크

먼저, 가성비 짱!
싸이닉 마이 쥬시 보틀 마스크팩입니다.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보틀 모양으로 만들었을까요?ㅎㅎ

이 제품은 1매 당 정가는 천원인데 거의 항상 할인 중이라서 20매에 8천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종류도 다양해요. 수분, 탄력, 생기, 진정 종류별로 5매씩 구매했어요.

싸이닉 마이쥬시 보틀 마스크팩 (4)

투명하고 약간 묽은 제형이라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아요.
1일 1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는 마스크팩입니다.

싸이닉 마이쥬시 보틀 마스크팩 (3)

  마스크 시트는 약간 도톰한 편이에요.

싸이닉 마이쥬시 보틀 마스크팩 (5)

그래서인지 10분 정도 지나면 가장자리가 들뜨기 시작합니다. 어차피 15분 정도 후에 떼어내는게 좋기 때문에 시간을 지키면 별 문제는 없지만 오래 하고 있으면 피부가 좀 간지러워요.

밀착력은 괜찮은 편이고 시트사이즈가 넉넉해서 제 얼굴크기보다는 살짝 큰 편입니다.

싸이닉 마스크팩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 (2)

이번엔 싸이닉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 팩이에요.

마이 쥬시보틀보다는 좀 더 고급형이죠! 가격은 1매당 3000원. 역시 세일가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탄력밀착 라인으로 구매해봤어요.

싸이닉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 탄력밀착 (1)

투명한 물 제형이 아닌 로션보다 살짝 묽은 에센스 제형이에요.

마이 쥬시보다 좀 더 영양가 있는 느낌?ㅋㅋ 끈적거리는 팩을 굉장히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끈적거림이 없고 금방 피부에 흡수되어 보송한 느낌이에요.

싸이닉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 탄력밀착 (2)

초밀착 극세사 마스크 시트로 되어 있어서 무척이나 얇아요. 펼 때 조심조심 하지 않으면 찢어질 것 같은 느낌이지만 겉에 필름지가 덧대어져 있어서 사용하기는 편합니다.

싸이닉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 탄력밀착 (3)

이렇게 얼굴에 밀착 시킨 후에 필름지를 떼어내면 됩니다.

이거 시트가 정말 보들보들해요!!!
얇아서 그런지 얼굴에 착 감기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싸이닉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 탄력밀착 (4)

사이즈는 마이쥬시 보틀 마스크팩보다 조금 작아서 얼굴 크기에 딱 맞아요.

싸이닉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 탄력밀착 (5)

마이 쥬시 보틀 마스크팩은 20ml인데 비해,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은 30ml 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팩 사용 후에도 에센스가 정말 많이 남는 편이에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한 3일은 사용한 것 같네요.

두가지 제품을 다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는 싸이닉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탄력 에센스 양도 많고 사용 후에 피부가 보들보들하고 탱탱한 느낌이 나거든요~ㅎㅎ

하지만 1일 1팩용으로는 가격도 저렴하고 좀 더 가벼운 제형의 마이 쥬시 보틀 마스크팩이 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요즘  마이 쥬시 보틀 마스크팩 사용하면서 일주일에 한번씩 마이크로 케어 피팅 마스크팩으로 관리 하고 있는데 확실히 피부가 촉촉해진게 느껴집니다. 저렴하고 효과 좋은 마스크팩 찾는다면 싸이닉 제품 한 번 사용해보세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