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몽블랑제 딸기 요거트 케이크 맛있네요!

 

홈플러스 딸기 요거트 케이크

홈플러스 갔다가 몽블랑제에서 판매하는 미니 케이크를 하나 사봤어요.

몽블랑제 빵들 세일 할 때 몇 번 사먹어 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특히나, 호두 들어간 팥빵이 정말 맛있어요.

케이크는 맛이 어떨지 몰라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딸기 요거트 케이크 이건 진짜 맛있습니다!!

 
플러스 딸기 요거트 케이크 몽블랑제 (1)

상큼달콤한 딸기와 부드럽고 시원한 요거트의 맛있는 맛남!

맛남?? 이거 오타 아니에요. 진짜 그렇게 써 있답니다ㅋㅋㅋ

앙증만한 크기에 포장도 아주 귀염뽀짝해요. 뚜껑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모양 흐트러지지 않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티라미수 케이크랑 딸기 요거트 케이크 두 종류가 있었는데 상큼한 딸기 요거트 케이크로 골라봤어요.

가격은 4,900원. 아주 저렴하지요?ㅎㅎ 저는 할인가 3,900원에 구매했어요.

 
홈플러스 딸기 요거트 케이크 몽블랑제 (3)

뚜껑을 열어보니 눈덮힌 것처럼 슈가파우더가 새하얗게 뿌려져 있어요. 떠먹는 케이크 형태라서 접시에 옮길 수는 없고 이 상태로 퍼먹어야 해요.

참고로 안에 포크나 숟가락이 내장되어 있지는 않으니 필요하다면 홈플러스에서 구매 후 숟가락 챙겨가세요.

 
홈플러스 딸기 요거트 케이크 몽블랑제 (2)

옆면을 들여다보니 이렇게 크림이 가득한 모습이에요.

1회 섭취량 1/2 분량의 칼로리는 241kcal, 전체 칼로리는 총 482kcal에요.

둘이서 먹으면 약간 아쉽고 혼자 먹기에는 살짝 많은 듯한 크기입니다. 간식으로 먹거나 디저트로 차 한 잔과 같이 하기에도 아주 좋아요.

 
홈플러스 딸기 요거트 케이크 몽블랑제 (4)
홈플러스 딸기 요거트 케이크 몽블랑제 (5)

몽블랑제 딸기 요거트 케이크는 딸기 요거트 크림, 딸기 시트, 딸기쨈,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거트면 요거트, 크림치즈면 크림치즈 각 층의 맛이 살아있고 맛의 조화도 아주 좋습니다. 딸기 향도 인위적이지 않고 적절히 달콤 새콤해요.

냉장보관하라고 써있던데 차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빵보다 크림이 더 많아서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입니다.

생각보다 아주 맛있었던 몽블랑제 딸기 요거트 케이크였어요!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디저트 케이크로 딱이네요. 다음에는 티라미수 케이크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