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ged: 커피

매머드 커피 꿀라떼 (1) 0

서울숲카페 : 매머드 커피 달달한 꿀라떼 추천! 메뉴 가격 정보

  매머드 커피 Mammoth Coffee 주말에 서울숲 나들이 갔다가 들렀던 매머드 커피 서울숲점이에요. 보통은 테이크 아웃 매장이 많은데 서울숲역 근처에 카페 매장이 있더라고요. mmth 라고 쓰여져 있는게 눈에 띄여서 전 여기 이름이 여태 “음쓰~ 커피” 인...

폴바셋 아이스크림 밀크컵 0

폴바셋 아이스크림 꾸덕하고 진한 맛! 존맛탱이♡

  폴바셋 아이스크림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폴바셋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친구가 하도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진짜 이것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신세계! 완전 맛있네요~ㅋㅋ 전 맥도날드 아이스크림도 맛있다고 자주 사먹는데 폴바셋은 정말 차원이 다른 맛이에요. 폴바셋...

아티제 케이크 (1) 0

아티제 생일쿠폰 사용하기. 무료 음료 쿠폰 넘나 좋아요~^^

  카페 아티제 생일쿠폰 요즘 아티제 카페를 자주 이용하는데 적립금도 받을 겸, 회원가입을 해뒀더니 생일에 무료 음료 쿠폰을 주네요~ㅎㅎ 무료 음료 주는 카페는 스타벅스와 아티제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생일 쿠폰은 생일 일주일 전에...

0

코코브루니 아메리카노 & 라떼 종로 센터원점. 예쁜 카페 추천해요~

  코코브루니 간만에 종로에 나갔다가 차 한잔 마시려고 예쁜 카페에 들렀습니다. 멋진 새장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이곳은 바로 Coco Bruni 센터원점 입니다. 코코브루니는 매번 지나치면서 인테리어가 참 특이하고 예쁘다고 생각만 했던곳인데 이제서야 처음 가봤네요. 예쁘고...

0

스타벅스 신메뉴 카라멜 크럼블 모카 추천해요. +가격 정보

  스타벅스 신메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 근처 스벅에 들렀습니다. 항상 즐겨 마시던 아메리카노를 주문할까 했지만, 오늘은 왠지 달달한게 끌리네요. 마침 신년 신메뉴중에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는 음료가 있길래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바로...

0

종각카페 – 마노핀 (세트 메뉴 가격)

  종각카페 – 마노핀 (세트 메뉴 가격)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이런 날은 시원한 카페에 앉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 좀 살겠더라구요. 오늘은 약속이 있어 종로에 나갔다가 종각역 앞에 위치한 마노핀 카페에서 커피 한...

2

스누피 커피우유 후기 – 카페인 충전을 위해 죽음의 스누피를 마셔보다.

  스누피 커피우유 요즘 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음료가 있다죠? 일명 “죽음의 스누피”, 또는 “악마의 스누피” 로 불리는 <더 진한 커피담은 커피우유> 입니다. 커피우유 주제에 카페인 함량이 무려 237mg으로  박카스(30mg)보다 8배, 핫식스(60mg) 보다 4배가 많아요! 대박!...

0

충무로 하우스브란트 카페 (HausBrandt)

  • 충무로 하우스브란트 카페 충무로 대한극장에 영화 보러 종종 가는데 제가 갈 때마다 들르는 카페가 하나 있어요. 바로 하우스브란트(HausBrandt) 카페입니다.  분위기도 아늑하고 여유있게 차 마시기 좋은 곳이에요.     하우스브란트는 충무로역 5번 출구...

0

커피 효능 – 커피가 뇌에 좋다고? 정말~?

   • 몰랐던 커피의 효능 한 가지. 여러분들은 커피 좋아하세요? “Life begins after coffee.” 라는 말이 있듯, 저도 매일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고는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모닝커피 한 잔, 점심 식사 후 디저트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