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이 반포점 이용후기. 겨울 신메뉴 양갈비 무한리필 즐겨요

 

토다이 이용후기

가족들과 오랜만에 토다이 반포점을 다녀왔어요! 토다이,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데 역시나 맛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네요~  

해산물, 초밥, 중식까지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다 있고 게다가 겨울 신메뉴까지 나왔더라고요~ 신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고속터미널 맛집 토다이 반포점

토다이 반포점은 강남 고속터미널에 있어요. 지하1층 매장이라 지하상가로도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은 곳이에요.  

 

 

예전에 토다이 남은 음식 재활용 파문이 있어서 그 뒤로는 한번도 안 갔었는데 그동안 지점도 많이 없어져서 몇 개 안 남았네요. 설마 요즘은 음식 재활용 안 하겠죠…?  

♦토다이 가격 정보♦

평일 런치 / 디너 / 주말

성인 29,500원/ 42,800원/ 46,800원
초등학생 15,500원/ 19,500원/ 19,500원
미취학아동 9,500원/ 9,500원 9,500원

토다이 반포점

여기는 씨푸드 뷔페답게 특히 회가 아주 싱싱해요.

회, 초밥, 해산물 등이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습니다. 회는 3가지 종류 나왔어요. 연어, 참치, 방어~ 연어는 말할 것도 없이 입에서 녹고 방어도 지금이 제철이라 그런지 살이 아주 두툼합니다.

 참치회도 좋아하는데 아직 해동이 덜 되어서 그런가 처음 먹었을 때 살짝 가운데가 얼어있는 듯 하더라고요. 테이블로 가져와서 잠시 뒀다가 먹으니 좀 낫네요. 이 날은 참치보다 방어가 훨씬 맛있었어요. 역시 제철 음식은 무시 못하겠네요.

토다이 반포점 해산물 뷔페

초밥도 맛있고 새우튀김도 진짜 몇개나 집어먹었는지 몰라요. 새우튀김은 애, 어른 할 것 없이 다 좋아해서 튀겨 놓으면 금방 금방 없어집니다.

토다이 반포점 후기 양갈비

진짜 대박이었던건 겨울 신메뉴로 나온 양갈비~ 원래 토다이 가면 스테이크 바로 구워서 나오는데 이번에는 양갈비도 주더라고요. 겨울 한정 메뉴인가 봅니다.

맥주도 무한리필에 양갈비도 무한리필이라니… 어른들도 아주 좋아라 하십니다.

토다이 양갈비

사실 제 입맛에는 양갈비보다 소고기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양갈비는 특유의 냄새가 익숙치가 앖아서 맛만 봤는데 나쁘진 않습니다.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더라고요.

토다이 겨울 신메뉴 과메기

이것도 겨울 신메뉴에요. 구룡포 과메기 입니다. 사실 과메기를 토다이에서 처음 먹어 봤네요…

평소에 비린 음식을 아주 싫어하는지라 과메기 역시 전혀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안 했는데 이렇게 샐러드바에 먹음직스럽게 담겨 있으니 먹어볼 수 밖에요ㅋㅋ

토다이 겨울 신메뉴 구룡포 과메기

초고추장에 쌈 싸서 먹으니 요거 괜찮은데요?ㅎㅎ

완전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쫄깃하니 썩 괜찮습니다. 역시 음식은 많이 접해봐야 하나 봅니다.

토다이 이용 후기

육회, 간장 게장도 있고, 꼬막무침이랑 젓갈 같은 한식 메뉴들도 여럿 있어서 어른들 입맛에도 토다이가 잘 맞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메뉴가 워낙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거 위주로 먹다보니 다  먹어보지도 못했네요.

토다이 반포점 디저트

디저트 또한 종류가 상당합니다. 그렇게 먹었는데도 달달한 게 또 땡기네요.
훗카이도 컵케이크가 아주 맛있었어요.

토다이 반포점 후기

토다이는 아이스크림까지 맛있어요. 보기에도 엄청 진해보이지 않나요? 보이는 대로 맛도 아주 진하고 좋습니다.
일반 뷔페의 샐러드바에서 나오는  구색 맞추기용 메뉴는 아닌 듯 합니다.

오랜만에 토다이 이용해봤는데 역시나 맛있긴 하네요.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ㅎㅎ

강남 반포쪽 연말연시 회식이나 가족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한 번 가보세요~ ^^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