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저렴 맛집 -육쌈냉면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 좋은 곳!

 

명동 육쌈냉면

올해 첫 냉면 개시 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보네요~ㅎㅎ

명동에서 쇼핑하느라 여기 저기 돌아다녔더니 겨울인데도 실내는 엄청 답답하더라고요. 시원한 게 먹고 싶었는데 때마침 육쌈 냉면이 눈에 딱 보이길래 들어갔어요.

 
명동 저렴 맛집 육쌈냉면 (1)

제가 간 곳은 숯불고기 주는 냉면집, 육쌈냉면 명동 2호점이에요. 명동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에 갔었던 곳이 1호점이었나 거기는 매장이 엄청 컸었던 기억이 나는데, 2호점은 상당히 작아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빈 자리 겨우 앉았습니다.

 
육쌈냉면 가격 메뉴 (1)

육쌈냉면 메뉴판을 찍어봤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잘 보이지가 않네요.

물냉면 / 비빔냉면 7,000원
비빔밥 / 알밥 7,000원
돌솥비빔밥 7,500원

냉면집이지만 냉면 말고 밥 종류도 있어서 좋아요. 참고로 모든 메뉴는 숯불고기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가격도 무난한 편입니다. 사실 냉면은 한 6천원 정도만 하면 좋겠지만, 명동에서는 이 정도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지요.

 

저는 물냉면, 친구는 비빔밥을 주문해서 같이 나눠먹었어요. 시원한 물냉면에 비빔밥 함께 먹으니 궁합이 꽤 괜찮습니다.

 

고기주는 냉면집 육쌈냉면 (3)

메뉴에 함께 나오는 숯불고기 2인분이에요. 숯불 향 베어있는 고기 맛있긴 한데 양이 항상 적어서 아쉽습니다.

냉면에 곁들여 먹는 정도라 많은 기대는 하지 않아요ㅋㅋ

 

야채 듬뿍 비빔밥입니다. 고추장 양이 적당해서 간이 딱 맞아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배가 고파서인지 정신없이 먹었어요.

 
명동 저렴 맛집 육쌈냉면 (3)

육쌈냉면은 딱 기본적인 물냉면입니다.

달콤 시원 새콤한 맛! 조미료 맛이라고나 할까요~ㅋㅋ 그래서 맛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살얼음 동동 떠있어 엄청 시원해요. 비빔밥 한 입 먹고~ 물냉 한 입 먹고~ good!

고기주는 냉면집 육쌈냉면 (4)

고기랑 무절임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냉면에 올라간 무절임 좋아하는데 여기는 요청하지 않아도 무절임만 한 그릇 따로 갖다 주더라고요. 냉면 다 먹을 때까지 부족하지 않았어요.

 
육쌈냉면 가격 메뉴 (2)

냉면은 항상 한여름에만 먹어봤는데 겨울에 먹어도 아주 맛있네요. 겨울에 시원한 동치미 먹는 약간 그런 느낌과 비슷합니다.ㅎㅎ

육쌈냉면은 무난한 맛, 무난한 가격에 한끼 식사 해결하기 좋은 곳이에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